208

208 5

PEUGEOT 208

From 25 900 000 KRW

TECHNICAL INFORMATION

푸조 208에 담긴 푸조만의 기술력을 만나보세요.

BlueHDi ENGINES

/image/66/5/peugeot_diesel_2015_186_fr.122665.jpg

푸조 208에는 푸조의 새로운 디젤엔진인 BlueHDi를 얹었습니다. BlueHDi 엔진은 PSA 그룹이 새롭게 개발한 유로 6기준을 충족시키는 디젤 엔진으로, 기존 e-HDi 엔진의 뛰어난 효율과 HDi 엔진의 다이내믹한 퍼포먼스를 모두 가진 것이 특징입니다. 푸조 특유의 민첩한 핸들링 및 끈끈한 로드홀딩과 완벽한 조화를 이뤄내며 민첩한 움직임을 자랑합니다.

SCR TECHNOLOGY

/image/66/6/peugeot_208_2015_183_fr.122666.jpg

SCR(Selective Catalytic Reduction System, 선택적 환원 촉매 시스템)은 배기가스가 지나가는 통로 사이에 설치한 별도의 여과필터 외에 요소수를 분사해 화학 성질을 바꿔주는 시스템입니다. 배기가스 온도가 180~190도 수준에 도달하면 인젝터를 통해 요소수를 분사하고 기화를 거쳐 암모니아 형태로 성질이 바뀝니다. 암모니아는 다시 질소산화물 반응을 일으켜 물과 질소로 변합니다. BlueHDi 엔진에는 유로 6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SCR에 DPF(Diesel Particulate Filter, 디젤 입자 필터) 기술을 조합, 질소산화물 배출을 90%까지 현저히 줄였습니다.

STOP & START

/image/66/7/peugeot_208_2015_422_fr.122667.jpg

푸조 208에는 스톱 앤 스타트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이는 정차 시 시동이 자동으로 꺼지고 다시 움직이면 재시동을 걸어주는 시스템입니다, 따라서 정차 시 불필요하게 소모되는 연료와 CO2배출이 없으며, 시내 주행 시 약 15%의 연비 향상 효과와 평균 5g/km의 이산화탄소 배출량 감소 효과를 보입니다.

제원

  • /image/66/8/peugeot_partnertepee_1502tech_c-04.122668.jpg

  • /image/67/0/peugeot_partnertepee_1502tech_c-03.122670.jpg

  • /image/67/2/peugeot_partnertepee_1502tech_c-02.122672.jpg

  • /image/67/4/peugeot_partnertepee_1502tech_c-01.122674.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