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ugeot i-Cockpit®
“수많은 서킷과 각양각색의 도로를 경험하며 우리만의 기술을 쌓아왔습니다. 모든 타이틀을 원했으며, 챔피언의 자리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왜 다시 새로운 길을 걸어가고 있을까요? 도전은 우리를 표현하는 단어이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PEUGEOT-TOTAL 팀입니다. We are #BornReady.”
다카르 랠리의 성공을 이어 PEUGEOT-TOTAL 팀은 새로운 모험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그 모험은 바로 PEUGEOT의 경쟁력을 보여줄 수 있는 FIA World Rallycross 챔피언쉽입니다.
PEUGEOT 208 WRX는 열정과 야망으로 이 모든 도전에 임하고 있습니다. 겸손하지만 천재적인 재능을 가진 드라이버 Sébastien Loeb와 Timmy 그리고 Kevin Hansen이 이끌고 있는 PEUGEOT SPORT 팀을 기대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던 PEUGEOT 208을 기반으로 푸조 스포츠팀은 새로운 랠리카인 PEUGEOT 208 WRX를 개발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했습니다. 마침내 사륜구동, 560마력, 공차중량 1,300kg, 토크 86.6kg.m 그리고 제로백 2초로 가능한 PEUGEOT 208 WRX를 탄생시켰습니다.
엔진 퍼포먼스 |
푸조-토탈 팀은 팬을 위해 팬에 의해 운영되어 왔습니다. 스트레스, 땀, 긴박함, 손가락 골절 등 100가지가 넘는 체크리스트. 메카닉, 엔지니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도전이라는 목표를 향해 열정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 하나의 목표인 ‘퍼포먼스’를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그들은 다시 한번 가장 냉혹한 챔피언쉽에 맞서는데 필요한 자신감을 드라이버들에게 심어주기 위해 열심히 작업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PEUGEOT만의 컬러로 가장 높이 날아오를 것입니다.
Hansen 패밀리 중 가장 막내인 19세 Kevin Hansen은 푸조-토탈팀의 미래를 짊어지고 있습니다. 푸조에서의 공식적인 첫 해, 2017 PEGUEOT 208 WRX의 업그레이드 버전과 함께 Sébastien Loeb의 모든 경험, 그의 형이 전해준 팁 그리고 PEUGEOT SPROT의 전문성까지 더해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것 입니다. 이에 영감을 받은 그는 계획된 그 길을 따르기로 결심했습니다.
Timmy Hansen은 WRX의 역사상 가장 유명한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인 Kenneth Hansen은 유럽 챔피언을 14번이나 수상했으며, 어머니인 Susan은 유럽 챔피언 타이틀을 딴 유일한 여성이며, 할아버지는 Joker lap을 발명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버킷 시트에 앉기 시작했고, 이제 26세의 나이에 가장 빠른 드라이버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결국 2015년 푸조와 함께 세계선수권에서 준우승을 했고, 더 높은 곳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월드 랠리 챔피언 자리에 9번이나 오른 Sébastien Loeb는 글로벌 모테 레이싱에서 가장 인상적인 트랙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새로운 기록들을 세워가며 끊임없이 도전하고 있습니다. 2013년 Pikes Peak 신기록을 달성, 2015년 - 2018년 남아메리카 DKR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동시에 Hansen 팀과 랠리 크로스(2014) 훈련을 시작했습니다. 올해 그는 푸조와 함께 야심차게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Peugeot i-Cockpit®
세련되고 스포티한 디자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시스템
Line-up
사이트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