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가기
커넥티드 서비스 FAQ

 

 

 

 

 

 

자주 묻는 질문 (FAQ)
• 커넥티드 서비스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PEUGEOT 서비스 스토어에서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차대 번호를 입력하여 보유하고 있는 차량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홈” 페이지에서 가입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담기” 버튼을 클릭하여 카트에 담고, 이용약관에 수락한 이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구매를 위한 결제 등록 양식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주문 확인을 위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모든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차량의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PEUGEOT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의 “홈”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차량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UGEOT 서비스 스토어 페이지의 좌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EUGEOT 서비스 스토어에서 구매한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언제 청구됩니까?
푸조 커넥티드 서비스는 무료입니다.

 

PEUGEOT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까?
아니오. PEUGEOT 서비스 스토어의 플랫폼은 차량 데이터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차량 정보는 MyPEUGEOT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 계약을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종료하고자 하면 PEUGEOT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보다 자세한 사항은 PEUGEOT 서비스 스토어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커넥티드 서비스 이용 시 비용이 발생합니까?
현재 국내에 제공되고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는 푸조 전기차 리모트 컨트롤 서비스가 있으며 해당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원격으로 냉난방 사전 공조 및 배터리 충전 예약 설정이 가능합니다.
(단, 애플리케이션 이용 시 발생하는 데이터 이용료는 타 애플리케이션과 마찬가지로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데이터 사용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차량과의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어도 커넥티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까?
커넥티드 서비스는 고객님이 소유하신 전기차와 스마트폰이 국내 – 프랑스 통신사의 기지국을 통해 통신을 주고 받으면서 이루어지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차량과의 물리적인 거리에 따라 크게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단, 엘리베이터 내부 및 지하 주차장과 같이 통신 네트워크 환경이 원활하지 않은 곳에서는 서비스 이용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통신 네트워크 환경이 좋은 곳에서 서비스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