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어시스턴스

리본캠페인_상단

푸조 어시스턴스란

   고객님께서 보증수리를 받으시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를 당하셨을 때에 익숙한 차량을 계속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는 프로그램입니다.
   제공되는 서비스는 대차서비스,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푸조어시스턴스_20220715

    

 1. Courtesy Car Service 대차서비스

  (3년, 100,000km한도)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 중 보증수리 기간 내에 차량의 자체 품질 문제로
  차량 운행이 불가능한 경우(부품 대기 제외)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대차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안전 운행에 지장이 있는 경우 우선 대차 대상입니다.


  ※ 대차서비스는 예약상황 및 딜러 사정에 따라 서비스 제공의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24-hours Service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

   (3년, 100,000km한도)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으로 보증수리 기간 내에 도로상에서 주행 중
  고객님의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고객지원센터로 연락을 주시면
  긴급조치 및 가까운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이 가능합니다.


  ※ 단, 현장에서 직접 조치가 불가능한 경우 가까운 공식 서비스 센터로 견인 조치함.
   아래 서비스 항목은 고객지원센터와 24시간 긴급출동 서비스를 통해 제공해 드립니다.

푸조_어시스턴스2

    

푸조어시스턴스_3

    

  3. 견인서비스 - 가장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 견인 원칙

   (3년, 100,000km한도)

  

 

  · 연료 주입 서비스 (1회 10리터, 연 2회 한정)
  · 타이어 펑크시 예비타이어로의 교환 서비스
  · 배터리 점프 서비스

  4. Car Accident Assistance 사고차 무상견인 서비스

   (기간 제한 없음)

 

 

  - 갑작스러운 충돌 및 추돌사고가 발생할 경우 무상견인이 가능하며
   고객 지원센터를 통해 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본 서비스 이용시 무상으로 견인된 차량은 가까운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된
   서비스센터로 입고되며 지정된 곳이 아닌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합니다.


  ※ 본 서비스는 공식딜러에서 판매된 차량만 이용가능하며, 주행거리와 차량연식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 지정된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으로 차량이 이동 또는 수리될 경우 발생된 모든 견인 비용은
   고객님의 부담입니다.

푸조어시스턴스_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