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가기

신규 차량을 위한 PEUGEOT 제조사 보증

신규 PEUGEOT를 구매할 때 제조, 도장 그리고 구멍 결함들을 모두 포함하는 전체 보증의 장점을 누려보세요. PEUGEOT는 특정 상황에서의 법적 보증 의무를 넘어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PEUGEOT의 제조사 보증은 EU 전체와 다른 15개국 또는 지역에서도 효력이 있습니다.

 

이 작업은 PEUGEOT 네트워크의 전문가들에 의해 무료로 제공되는 보증들에 포함됩니다.

 

보증에 포함된 것들

제조 결함

범위 :

 

  • 결함이 있는 부품. 단, 소모성 부품 제외(브레이크 패드 등)

 


보증 내용 :


  • 결함이 있는 부품 수리 또는 무상 교체
  • 고장에 대한 배상 또는 보증 기간 중 고장 발생 시 견인 비용 제공

 


기간/km :  

 

  • 출고 후 2년
  • 주행거리 제한 없음

도장 A/S

결함 범위:

 

  • 원래의 차체 도장 또는 광택 결함

 


보증 내용:


  • 결함을 바로 잡기 위한 부분 또는 전체 재도장 또는 광택 시행

 


기간/km:


  • 2년 (개인 또는 상업용 차량) 

천공손상

결함 범위 :

 

  • 천공손상 : 차체의 안쪽부터 바깥쪽으로의 부식


보증 내용:


  • 부식이 보이는 결함 부위 수리 또는 교체


기간/km:


  • 12년 (개인 차량)
  • 5년 (상업용 차량) 

전기차

보증 내용 :

 

  • 상단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전기차는 트랙션 전지에 대한 8년 보증기간을 갖고 있습니다.

보증이 적용되는 방법 :  6가지 중점

보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보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차량 구매 시 받은 정비 및 보증 매뉴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보증에 대한 약관 또한 읽어볼 수 있습니다.

보증은 어떻게 적용이 되나요?

PEUGEOT 구매 후 사건(고장, 도장 결함, 차체 부식)이 발생하면 갖고 계신 정비 및 보증 매뉴얼과 함께 PEUGEOT 차고에 방문하세요. 인증된 PEUGEOT 정비사만이 PEUGEOT의 상업적 보증 아래 결함이 수리될 수 있는지 여부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보증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고장이 난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고장이 난다면, PEUGEOT Roadside 어시스턴스에 연락하셔야 합니다. 저희 전문가가 가능한 짧은 시간안에 사건을 처리할 수 있을겁니다. 추가적으로, 모든 고장 또는 가장 가까운 PEUGEOT 차고에 도착할 때까지의 견인서비스 비용은 무료입니다(최대 반경 100km 이내). 만약 수리 시간이 2시간 이상 걸린다면, 여행을 계속할 수 있도록 차고에서 다른 교통수단을 제공할 것입니다.

구매 후 보증기간 연장

계약된 보증기간의 마지막날 전까지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연장을 원한다면 판매점에 문의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차량을 판매하게 되면 보증이 만료되나요?

새로운 구매자에게 계약의 잔여기간 동안 동일한 조건으로 보증을 이전할 수 있습니다. 

보증에 대한 질문은 어디에 해야하나요?

차량이 출고될 때 받은 정비 및 보증 매뉴얼에 보증에 대한 관련 정보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질문이 있다면, PEUGEOT 차고에 연락해주세요.
신규 구매 차량을 위한 보증기간 연장
PEUGEOT 보증 효력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보증 기간 연장에 대하여 더 알아보기
판매점 문의
차량 보증에 대하여 질문이 있다면 PEUGEOT 판매점에 문의하세요. 
판매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