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상징인 'Lion'이 등장한 이후 끊임없이 진화하며, 푸조 브랜드의 열정과 화사한 이미지를 끊임없이 부각시켜 왔습니다.
푸조의 로고는 자동차 그릴 상단을 화살 위를 걸어가는 사자 모습의 엠블럼으로 장식하였습니다. 그 후로 수년간 자전거 및 공구 제품에도 다양한 버전의 엠블럼이 부착되었습니다.
푸조 자동차 소유주들은 프랑스의 조각가 보디숑(Baudichon)이 디자인한 라이언이 조각된 라디에이터 캡을 개성대로 꾸미곤 했습니다.
모든 푸조 자동차 그릴 정수리에는 라이언의 머리 장식이 달리게 됩니다. 1935년, 라이언 머리 장식 입체형 푸조 로고는 "소쇼 로켓(Sochaux rocket)" 라인에 따라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푸조 203 보닛에도 라이언 머리 장식이 달리게 되었지만, 곧 프랑슈-콩테 지방 문장의 라이언의 로고로 모습이 바뀌게 됩니다.
1958년 9월, 각종 안전상의 이유로 푸조 203과 푸조 403 모델 보닛에 달리던 라이언 머리 장식 입체형 로고는 사라지게 됩니다.
푸조 이니셜 각인과 함께 매끄러운 갈기가 그려진 새로운 라이언의 모습이 푸조 404 모델부터 그릴 중앙에 부착되어 생산되기 시작했습니다.
푸조 504 모델부터 라이언은 골드 및 크롬으로 도금되어 평평한 형태의 심플한 스타일로 등장합니다.
라이언은 기존의 라이언 문장에서 속이 비고, 각진 모습의 윤곽만 남은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라이언 로고는 소재에서 드러나는 풍부한 입체감을 살리는 방향으로 변화되었습니다.
라이언은 움직이는 자세가 새롭게 바뀌면서 역동성이 더욱 강조되었고, 매트하면서도 동시에 광택이 나는 두 가지 성질을 모두 지닌 금속으로 도금처리 됩니다. 그리고 현재까지도 푸조에서 사용하고 있는 푸조 라이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