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peugeo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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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

Q. 푸조 서비스 스토어는 무엇입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는 푸조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용 플랫폼입니다. 해당 사이트를 통해 푸조 관련 다양한 커넥티드 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를 방문해 다양하게 제공되는 푸조 커넥티드 서비스 혜택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계정 (회원가입)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푸조가 제공하는 커넥티드 서비스 내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푸조가 제공하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푸조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은 어떻게 생성합니까? 

A. 이미 MyPeugeot 계정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계정 정보를 통해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하려면:
1. 푸조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2. 이미 MyPeugeot 계정을 갖고 있다면, 동일한 계정 정보를 통해 로그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입"을 클릭합니다.
3.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계정을 연결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차량 추가" 버튼을 클릭해 차량 정보를 추가합니다.
5.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의 차대 번호를 입력한 후,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후 등록되는 차량의 이미지가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과 일치하면 “확인"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다면 차대 번호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입력합니다.

Q. MyPeugeot 계정은 어떻게 생성합니까?

A. MyPeugeot 계정을 생성하려면, 웹사이트 MyPeugeot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해주세요.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계정을 생성하려면 자동차 등록증과 차대 번호 정보가 필요합니다.
1.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2. 이메일 주소와 차대 번호 정보를 추가합니다.
3. “확인"을 클릭하고,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개인 정보 입력 후, 계정이 생성되었음을 확인하는 메시지가 표시되어야 합니다. 해당 계정을 검증하기 위한 이메일이 발송되면, “계정 활성화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 활성화 작업을 완료해주세요. 계정 활성화는 가입 시도 후 20일 이내에 완료해야 합니다. 해당 기간 이후에는 입력한 개인정보가 삭제 처리되고, 다시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계정이 생성되고 활성화되면, ID와 비밀번호, 그리고 계정에 처음 접속하기 위한 새로운 링크를 포함한 새로운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Q. 이미 MyPeugeot 계정을 가지고 있는데,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또 생성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푸조 커넥티드 서비스 관리는 물론 최신 프로모션 혜택에 대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통해 다양한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연장 및 갱신 신청을 할 수 있으며,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가입한 커넥티드 서비스 내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MyPeugeot 계정과 동일한 개인정보를 통해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까?

A. 이미 MyPeugeot 계정을 갖고 있다면,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로그인"을 클릭하여 계정 정보를 연결하면 동일한 계정으로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Q.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오. 푸조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계정을 생성하기 위해 차량을 인도받을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까?

A. 네. 계정에 차량 정보를 추가하려면 차대 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차량을 인도받은 후 최소 2일 후에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가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계정 (개인정보)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수정한 모든 내용은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Q. 이메일 주소를 변경했습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서 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개인 정보"를 클릭하여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정한 이메일 주소는 연결되어 있는 MyPeugeot 계정에서도 자동으로 변경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로그인하기 위한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홈페이지에서 “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합니다. 등록되어 있는 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확인"버튼 을 클릭하면, 새롭게 부여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새롭게 설정된 비밀번호는 MyPeugeot 계정에도 적용됩니다.

Q.MyPeugeot 계정의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합니까?

A. MyPeugeot 계정으로 접속한 후, 홈페이지 우측 상단의 “프로필 확인"을 선택한 후 “비밀번호" 버튼을 클릭합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을 가지고 있는 경우, 새롭게 설정한 비밀번호가 자동적으로 적용됩니다.

Q. 설치된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하면 기존에 저장되어 있는 데이터가 손실됩니까?

A. 설치되어 있는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을 삭제한 후에는 스마트폰에 저장된 차량과 관련된 모든 정보 (GPS 위치, 정기점검 일정 등)가 영구적으로 삭제됩니다. 단, 프로필에 입력된 개인 정보는 2개월 간 계정 내에 이용할 수 있는 상태로 남아 있게 됩니다.

Q. 나의 차량 및 여정에 대한 정보를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까?

A. 아니오. 해당 정보는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차량을 파는 경우, 차량의 새로운 소유자가 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가지게 됩니까? 

A. 네. 고객님이 차량을 판매하고, 해당 차량을 새로운 소유자에게 그대로 인도하는 경우 그렇습니다. 새로운 차량의 소유자가 고객님의 개인 정보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하려면 푸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계약 내용을 파기해 주십시오.  

계정 (탈퇴)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탈퇴하려면 푸조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나의 계정" - "개인 정보" 페이지에서 “탈퇴" 버튼을 클릭합니다. 해당 작업이 진행 중인 계약 내용에 영향을 주지 않으며, 계약을 파기하고자 하는 경우 푸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탈퇴하면 어떻게 됩니까?

A. 탈퇴하면 더 이상 계약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게 됩니다. 하지만 탈퇴는 계약 내용이나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차량 추가 및 삭제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 가입하려면 푸조 차량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까?

A. 아니오. 푸조 서비스 스토어는 푸조 차량 소유 여부에 관계 없이 당사 제품에 관심이 있는 모든 고객을 환영합니다. 하지만 푸조 차량을 소유한 고객만이 푸조의 커넥티드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을 추가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하려는 차대 번호를 입력한 후 “차량 추가하기”를 클릭합니다. 이후 등록되는 차량의 이미지가 추가하고자 하는 차량과 일치하면 “확인"을 클릭하고, 그렇지 않다면 차대 번호 정보를 확인한 후 다시 입력합니다. 더 많은 차량을 추가하려면, "나의 계정" - "차량 추가하기"로 이동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 여러 대의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까?

A. 네. 한 계정 당 최대 10대의 차량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차대 번호를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새롭게 등록된 차량 정보는 연결되어 있는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에 자동적으로 추가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 해외에서 구입한 차량을 등록할 수 있습니까?

A. 네. 해당 항목에 차대 번호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Q.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에 차량 정보를 추가하면, 해당 차량이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도 동일하게 표시되나요?

A. MyPeugeot 애플리케이션과 푸조 서비스 스토어 웹사이트의 계정 정보는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애플리케이션과 웹사이트의 계정이 서로 연동되어 있으면, 한 쪽에서 변경되는 내용은 다른 한 쪽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어떻게 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가입되어 있는 서비스에 대한 계약 내용 열람 및 커넥티드 서비스 가입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차량 삭제로 인해 이미 가입되어 있는 서비스의 계약 내용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단,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하면 연결되어 있는 MyPeugeot 애플리케이션에 저장된 차량 정보도 삭제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해도 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까? 

A. 네. 푸조 서비스 스토어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 정보를 삭제해도 기존에 가입한 서비스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단, 이용 중인 계약 정보를 확인하려면 차량 정보를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에서 차량을 삭제한 이후, 더 이상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어떻게 해야 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나의 계정" 페이지에서 차량을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Q. MyPeugeot 계정에서 차량을 삭제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MyPeugeot "나의 계정"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연결된 차량" - “차량 관리" 페이지를 차량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차량 선택" - “차량 삭제"를 클릭하면 원하는 차량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MyPeugeot 계정과 푸조 서비스 스토어가 연동되어 있는 경우, MyPeugeot 계정에서 삭제한 차량 정보는 푸조 서비스 스토어 계정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커넥티드 서비스

Q.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이후  차대 번호를 입력하여 보유하고 있는 차량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홈” 페이지에서 가입하고자 하는 서비스를 “카트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카트에 담고, 이용약관에 수락한 이후 “계속" 버튼을 클릭하여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서비스 구매를 위한 결제 등록 양식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하면 주문 확인을 위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Q. 모든 커넥티드 서비스에 가입할 수 없는데, 이유가 무엇입니까?

A. 차량의 종류에 따라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 사이트의 "홈" 페이지에서 고객님의 차량이 이용할 수 있는 커넥티드 서비스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푸조 서비스 스토어 페이지의 좌측 상단 모서리에 있는 “이용 가능한 서비스"를 통해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구매한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비용은 언제 청구됩니까? 

A. 서비스 활성화 이후 14일 이내에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청구가 이루어지며, 관련 내용이 담긴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Q. 푸조 서비스 스토어에서 차량 정보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 것이 가능합니까?

A. 아니오. 푸조 서비스 스토어의 플랫폼은 차량 데이터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모든 차량 정보는 MyPeugeot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커넥티드 서비스 계약을 종료하려면 어떻게 해야합니까?

A. 커넥티드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종료하고자 하면 푸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십시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푸조 서비스 스토어 홈페이지 하단의 “문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